그래디언트(035080)가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reNfit)을 신규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리앤핏은 ‘아름다움을 위한 섭취 습관’이라는 뜻으로, 단백질을 비롯해 기능성 건강식품을 아우르는 종합 이너뷰티 브랜드다.
첫 제품은 '리앤핏 단백질 쉐이크'다. 신제품은 단백질 21g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맥주효모, 비오틴 등을 추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미국산 비유전자조작식품(Non-GMO)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5:5로 배합해 빠른 에너지 충전과 오랜 포만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와 대체당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면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섭취가 간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4종과 대용량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스파우트 파우치 제품 4종은 초코, 곡물흑임자, 콘시리얼, 밀크티 맛으로 구성했으며 대용량 제품 2종은 초코와 곡물흑임자 맛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광고 모델은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다. 회사는 홍진경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주정애 그래디언트 브랜드사업부 부장은 “리앤핏은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섭취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너뷰티와 신체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앤핏 철학을 담은 라인업 확장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