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자동차
르노삼성, 6월 타이어·에어컨 등 36개 항목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기존 17개 무상점검 서비스서 36개 항목으로 확대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에 이용 가능해





르노삼성자동차가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기존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36개 항목 점검으로 확대한 유상점검 서비스다. 타이어와 에어컨,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항목들을 세분화했다.



또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추가 정비가 필요한 시점에 ‘MY 르노삼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차량 정비 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달간만 무상으로 제공되고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보다 철저한 고객의 안전 관리를 위해 점검 항목을 세분화한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6월 한 달간 무상 점검 이벤트를 통해 더운 여름시즌을 앞두고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업부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
김언수 장편소설 '뜨거운 피' 여주인공 인숙의 말입니다. 남 탓, 조건 탓하며 현실과 타협하는 부끄러운 기자가 되지 않으려 오늘도 저항 중입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7.11 23:00:3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