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재테크

신한카드, 스타트업 육성으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신한카드, 스타트업 육성으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신한카드가 스타트업 육성으로 ‘미래 먹거리’ 찾기에 나섰다.

5일 신한카드는 사내벤처·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임벤처스(I’m Ventures)의 결과물을 공유하는 ‘I’m Ventures with Visa Winn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7월 아임벤처스 출범 이후 최종 결선에 진출한 사내벤처·스타트업 총 5개팀이 참가해 그동안의 인큐베이팅 결과물을 발표했다. 애드테크(Ad-Tech)를 활용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내벤처 ‘애드벤처’가 대상을 수상했고, 신한카드와 보이스피싱 방지앱 ‘피싱제로’를 공동 개발하고 있는 ‘인피니그루’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울러 동호회 관련 운영·연계 비즈니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동’과 집으로 배송받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터디피티’, 영유아 종합 플랫폼을 통해 신한카드와 서비스 협력을 추진하고 있는 ‘아이앤나’가 발표를 했다.

대상 수상자는 비자 싱가포르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리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프로그램에 참여해 비자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한 아이디어를 개발·상품화하게 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비자가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연수 프로그램인 디스커버리 세션(Discovery Session)에 참여하게 된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