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증권정보
【전문가추천】 내일 (9일) '급상승' 기대되는 유망 테마 'TOP3'
▶1주일 수익률 100% 나온다 꼭 잡아야할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전통적인 산업보다는 언택트, 미디어, 게임, 2차전지 등 미래성장산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최근 엄청난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꼭 사야할 종목들을 '독점'으로 포착하였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포착 내일 '급상승 유력' 종목은?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3위] 2차전지주

최근 테슬라의 호조와 더불어 전기차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2차전지에 대한 실적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제 침체에 맞서 소비활성화를 위해 각국에서 전기차 보조금을 늘리고 있고, 친환경 성장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에코프로비엠은 지난 6개월간 4배 이상 올랐고, 포스코케미칼도 지난 두달 동안 2배 이상 가파르게 상승했다. 반드시 매수해서 승리자가 되자.

▶급상승 유망 '2차전지주' 정보 ▶신청 즉시 확인 (클릭)

[2위]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을 앞두고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영어 앨범 다이너마이트가 빌보드에서 21세기 최초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1960년대 팝음악을 지배했던 비틀즈에 비견될 정도다. 방탄소년단의 경제적가치는 56조원!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수익률 다이너마이트 터진다! BTS 수혜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1위] ??????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급등하는 종목들에 대해 독점 포착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내일 급등 예상 되는 1위 테마 ▶신청 즉시 종목 확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서울경제와 무관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