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생활
쿠쿠 '혼밥템' 에그밥솥 신세계티비쇼핑 등으로 유통 채널 확대




쿠쿠전자가 온라인에서 ‘혼밥템’으로 커다란 인기를 얻은 소형 밥솥 ‘쿠쿠 에그밥솥’의 유통 채널을 홈쇼핑 등으로 확대한다.

2일 쿠쿠전자는 ‘쿠쿠 에그밥솥’을 신세계티비쇼핑에 론칭한다. 이날 신세계티비쇼핑에서 15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에그밥솥’은 20~30대 젊은 세대로 구성된 1인 가구를 비롯해 소규모 가족을 겨냥한 6인용 소형 전기 보온밥솥으로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대거 추가되었다.



에그밥솥은 생방송 중 모바일 주문, 일시불 구매, 행사 제휴카드 구매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및 으뜸효율가전 환급 등 실속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그밥솥은 쿠쿠만의 맞춤 밥맛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로 취사할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의 차진 밥, 아이들을 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밥, 중ㆍ장년층을 겨냥한 구수한 밥 등 세대별 취향에 맞는 밥을 지을 수 있다. 또한, 잡곡밥과 볶음밥 등 밥 메뉴, 오랫동안 푹 익혀야 하는 건강 죽과 갈비찜, 아이를 위한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요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 때문에 멀티쿠커를 대신하는 세컨밥솥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에그밥솥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젊은 층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으로 에그밥솥의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대한민국 대표 ‘혼밥템’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7.07 17:01:5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