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종목·투자전략

[SEN]하나금투 “제노레이, 4분기에 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할 전망”

  • 이소연 기자
  • 2019-10-14 09:40:20
  • 종목·투자전략
하나금융투자는 14일 제노레이(122310)에 대해 “하반기 본격적인 실적 확대에 따라 4분기에는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만8,700원을 유지했다.

안주원·이정기 연구원은 “제노레이의 메디컬 주력 장비인 ‘C-ARM’이 지난 2017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 ‘OSCAR 클래식’ 중심으로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고, 덴탈장비 역시 3D 장비인 ‘PAPAYA 3D’를 필두로 판매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따라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가 29.3%, 117.8% 증가한 152억원과 38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4분기에는 성수기 시즌으로 매출액은 200억원을 상회하고, 영업이익도 49억원으로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두 연구원은 “제노레이의 제품은 특정한 목적 하에 사용되는 장비들로 이뤄져 있어 대체품이 없다”며 “메디컬 및 덴탈 등 어느 한 사업군에 쏠림이 없는 만큼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고 평가했다. 이어 “‘C-ARM’은 EMEA 지역에서도 입찰물량 수주를 확보한 만큼 연내 매출액이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덴탈은 3D 장비를 주력으로 중국에서 매출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한다”며 “아울러 내년에 메디컬 장비가 기존 정형외과·신경외과 외 기타 다른 과로의 확장이 이뤄져 성장률이 더욱 높아지는 등 투자매력이 높다”고 덧붙였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