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정보

新 바이오 췌장암”,”파킨슨”,”치매” 치료제 임상완료 제약株

  • 2019-10-10 18:05:02
  • 증권정보

문재인 대통령이 우리나라가 지난해 제약 분야에서 바이오시밀러 세계 시장의 2/3를 점유했고, 세계 2위의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적극 육성할 것을 당부했다.


문대통령에 이 같은 발언에 지지부진했던 바이오 및 제약주에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 [속보] 3조 규모 “췌장암 치료제” 기술이전(L/O) “이 기업”(클릭)


한편, “이 기업”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췌장암 파이프라인 약리물질이 전임상 단계에서 췌장암 전이를 90%를 낮추는 효과를 보였으며 퇴행성 뇌질환인 파킨슨병 등에서도 가시적인 효과를 보이며 기술의 우수성 및 독창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빅파마 4곳 이상과 기술이전 논의가 오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무료로 알아보실 수 있다.


▶▶ <세계 최초> 퇴행성 뇌질환 치매 치료제 가시적 성과 -> (바로보기)(무료)


뿐만 아니라 “이 기업”은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간암 치료 항암물질과 고도비만 신약 후보 물질이 각각 2년 및 1년여 만에 미국 특허상표청에서 신규성과 진보성이 인정되면서 미국 특허 등록이 완료됐다.




국내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개발사업에 선정된 바이오베터 골형성촉진데 개발 과제도 성공하며 국내외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치매 신약 개발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치매 신약 분야는 글로벌 제약사들도 잇단 개발 실패로 현재까지 치매질환에 대한 항체신약 성공이 전무한 상황이다.


그러나“이 기업”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치매 신약 개발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대형 제약사인 존슨앤존슨과 치매 신약 성공을 위한 기술 수출도 협의 중으로 알려졌다.


치매 치료제에 대한 기술 수출이 성공된다면 문재인 정부의 공약 중 하나인 치매 국가책임제에도 수혜를 입으며 큰 폭의 이익 증가와 함께 국내 대형 제약사들과 견줄 만한 대형 제약사로의 도약도 머지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 [단독] “美 임상 3상” 폭발적 성장 바이오 기업 단독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