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도전 멈추지 말고 미래 향해 달리자"

삼천리 창립 64돌 기념식서
한준호 회장, 임직원에 당부

'도전 멈추지 말고 미래 향해 달리자'
한준호 삼천리그룹 회장이 30일 경기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삼천리그룹 창립 64주년 기념식’을 열고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천리

한준호 삼천리(004690)그룹 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아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말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삼천리는 창립기념일을 하루 앞둔 30일 경기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열었다. 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철저한 안전 보건경영 실현 △미래 성장기반 구축을 위한 실행력 강화 △그룹 소통 강화 △함께하는 경영 실천 등을 당부했다.

'도전 멈추지 말고 미래 향해 달리자'
삼천리그룹이 30일 경기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개최한 창립 64주년 기념식에서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천리

삼천리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64번째 생일을 맞은 삼천리그룹에 보내는 영상 메시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삼천리그룹은 국내 도시가스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발전 및 집단에너지 사업과 도시가스 기반 신재생 에너지 사업 등을 통해 종합에너지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다. 외식, 금융, 자동차 딜러사업 등 생활문화사업과 함께 ‘삼천리 스포츠단’ 운영 등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전개하고 있다.
/박효정기자 j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