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기획

[머니+ 베스트컬렉션] 삼성증권 TDF 이벤트

TDF 신규·연금이전 고객에 최대 5만원 문화상품권

[머니+ 베스트컬렉션] 삼성증권 TDF 이벤트

삼성증권(016360)은 연금 중 대표상품인 TDF(타깃데이트펀드)에 신규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입금 후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중 원하는 TDF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로 400만원이상 입금한 후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팀장은 “TDF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을 배분하는 상품으로,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라며 모바일 앱에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연말정산에서 절세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어 최근 20, 30대 고객을 중심으로 TDF 가입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TDF 가입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양준기자 mryesandn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