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가격 4,700만원부터

  • 이재용 기자
  • 2019-08-21 14:10:01
  • 기업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가격 4,700만원부터
모하비 더 마스터 외장.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국내에서 공식 출시하는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하비 더 마스터‘의 사전계약을 전국 영업점에서 접수한다고 21일 밝혔다.

판매가격은 △3.0 디젤 모델 플래티넘 4,700만~4,750만원 △3.0디젤 모델 마스터즈 5,160만~5,210만원 범위 안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파워트레인과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내장은 넓은 가로형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해 고급 세단과 같은 프리미엄한 공간을 연출하고 모던한 형상의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하이테크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센터페시아에서 도어까지 길게 이어져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주는 우드 그레인 가니쉬, 간결하고 모던한 버튼을 적용한 센터페시아, 다양한 정보를 시원하게 보여주는 12.3인치 대형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운전자 설정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3D 패턴 무드 램프 등이 적용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내장 색상은 새들브라운, 그레이, 블랙 3종으로 운영된다.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가격 4,700만원부터
모하비 더 마스터 내장 렌더링. /사진제공=기아차

아울러 모하비 더 마스터는 기존 5인승, 7인승 모델과 함께 2열에 2인 독립 시트를 적용한 6인승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차체 크기는 전장 4,930㎜, 전폭 1,920㎜, 전고 1,790㎜(루프랙 제외시 1,765㎜), 휠베이스 2,895㎜다.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등 인기 색상과 스틸 그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신규 색상 5종으로 운영된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시작되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렉시콘 팩’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줄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SUV의 정통성을 이어가고 있는 모하비가 혁신적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을 높여 모하비 더 마스터로 재탄생했다”라며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국내 대형 SUV 시장을 다시 평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9월 중 모하비 더 마스터를 국내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재용기자 jyle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