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우미건설, 하반기 3개 단지 2,459가구 수도권에 공급한다

우미건설, 우미린, 루원시티, 삼송, 위례, 분양, 공급

우미건설, 하반기 3개 단지 2,459가구 수도권에 공급한다
인천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 투시도./자료=우미건설

우미건설은 올해 하반기에 3개 단지 2,459가구(오피스텔 100가구 포함)를 공급할 예정이라 8일 밝혔다.

오는 9월 우미건설은 인천 서구 루원시티에 아파트 1,412가구, 오피스텔 100가구로 구성된 ‘인천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 실내수영장을 설치할 계획에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 중앙시장역에 인접해있고 7호선 연장선 석남역(2020년 개통 예정)과도 가깝다. 단지 내 테마형 스트리트몰인 앨리스빌도 함께 공급된다.

10월에는 고양 삼송지구에서 ‘고양 삼송 우미 라피아노’ 527가구를 공급한다. 각 가구 간 독립성을 보장받는 3층 이상의 다층(일부 가구 제외) 주택으로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서울과 가깝고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인근으로 교통 편의성을 누리면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 등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11월 위례신도시에서 우미린2차 420가구를 11월 공급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위례신도시 우미린1차를 공급해 43대1의 평균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단지 인근에 청량산과 남한산성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광역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지난해 12월 개장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도 지구 내 위치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 주상복합, 단독주택 등 주택유형을 다원화했다”이라며 “특히 위례, 삼송, 루원시티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분양에 나서는 만큼 우미린의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권혁준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