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임영웅·김희재 없는 '뽕숭아학당' 오늘(27일) 시즌1 종료




‘뽕숭아학당: 인생학교’가 시즌1을 종료한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뽕4의 냉장고를 털어라’라는 특명 아래 뽕 멤버들의 실제 집에서 가져온 냉장고 안의 식재료로 역대급 요리가 탄생하는, 초호화 스케일의 ‘뽕장고를 부탁해’가 펼쳐진다. 또 이번 시즌의 마지막을 알리는 종업식에서 선물 증정식과 더불어 멤버들의 소감도 전해진다.

뽕 멤버들은 ‘뽕장고를 부탁해’를 위해 이른 시간부터 집을 급습해 냉장고를 털어간 뽕 교육청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냉장고 공개 전, 영탁은 기습 방문에 대해 “미리 알았으면 정리를 좀 했을 텐데”라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멤버들 또한 어떤 식재료가 있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걱정을 쏟아냈다. 하지만 이내 뽕 멤버들은 보잘것없는 재료들을 제한시간 15분 안에 최고의 음식으로 만들어줄, 한식과 중식, 양식, 일식을 아우르는 특급 셰프 군단 ‘셰4’ 여경래-미카엘-박준우-김소봉이 등장하자 환호성을 내질렀다.

이어 뽕 멤버들의 냉장고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면서 예상치 못한 결과가 펼쳐졌다. 먼저 장민호의 냉장고 속은 마치 커플 냉장고처럼 음료들이 2개씩 짝을 이룬 상태로 배치돼있어 의문을 자아냈다. 과연 장민호의 핑크빛 분위기가 드리워진 냉장고의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냉장고 주인은 물론이고, 함께 지켜보던 멤버들까지 술렁거릴 정도로 부끄러움을 유발하는 뽕 멤버의 냉장고 상태가 전해져 현장을 경악하게 했다. 이에 더해 “열지 마세요! 열면 죽어요!”라는 외침과 함께 상한 식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냉장고가 드러나면서 아우성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마치 화생방 훈련을 방불케 하는, 최악의 냉장고 주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뽕 멤버들은 자신의 냉장고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짝꿍 셰프의 승리 사수를 위해 보조를 자처하며 요리를 도왔고, 짝꿍 셰프가 특별히 원하는 ‘히든 재료’를 얻기 위한 열창 메들리를 이어가며 지원사격에 나서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여기에 ‘뽕장고를 부탁해’를 찾은 특별 손님 정동원은 ‘셰4’의 요리에 자신만의 날카로운 평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미식가 삐약슐랭 정동원의 극찬을 받은 요리는 어떤 셰프가 만든 요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뽕 멤버들의 냉장고를 통해 밝혀진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새롭게 탄생한 기막힌 음식들을 주목해 달라”며 “더불어 ‘뽕숭아학당’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짓는다. 그동안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인생학교’가 이날 시즌1을 종료하고, 오는 11월 3일에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및 살인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해, 범인의 심리를 심도 있게 알아보는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 ‘미친.사랑.X’가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