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가요
'컴백 D-1' 인피니트 남우현, 파격 변신에 새로운 시작 담았다
남우현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남우현은 오는 19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한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이자 지난 8월 소집해제 후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앨범이다.

남우현은 '위드' 티징 콘텐츠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 헤어와 시스루 셔츠 등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앞서 감성적인 보컬을 담아낸 솔로곡 '라이트..(Write)'와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만능 보컬리스트' 타이틀을 얻은 '어 뉴 저니(A New Journey)'와 완전히 다른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남우현은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이번 앨범의 헤어 스타일, 의상 등 전반적인 부분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했다고. 남우현이 그 어느 때보다 큰 열정을 쏟았다고 자신한 '위드'는 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위드'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특징이다. 또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린다.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를 통해 '짙은 열정'에서 한 걸음 나아가 '절제된 냉정'이 섞인 여유로움까지 선사한다. 남우현의 '나른 섹시'를 가득 녹인 '냉정과 열정 사이'는 리스너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남우현은 '위드'에 사랑의 여러 감정을 독보적인 감성과 섬세한 보컬로 꽉 채웠다. '냉정과 열정 사이'를 비롯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위드',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오늘따라(My Diary)', '얼론(Alon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시켜줄 계획이다.

아울러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와 '얼론' 작사, '어 송 포 유'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