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가요
블랙핑크 리사 솔로 앨범 타이틀곡 'LALISA'···이름 내건 자신감
블랙핑크 리사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LALISA)'의 타이틀곡 제목 역시 '라리사'로 밝혀졌다.

30일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리사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체성을 공고히할 예정이다. 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기 본연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겠다는 그의 자신감과 당찬 포부가 엿보인다.

이날 '라리사' 타이틀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리사의 또 다른 비주얼 콘셉트도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리사는 검정색 뱅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금빛 액세서리들로 치장,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그의 매혹적인 눈빛은 강렬한 흡인력을 지녀 보는 이를 압도했다.



앞서 폭풍전야를 떠올리게 하는 번개와 천둥 사운드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 티저 영상에 이어 쐐기를 박는 그의 카리스마가 압권이다.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은 다음 달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될 예정.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라리사'가 어떤 장르와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전 세계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YG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리사의 솔로 데뷔는 제니, 로제에 이은 세 번째.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두 멤버 모두 글로벌 차트서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장했던 터라 이번 리사의 행보 역시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블랙핑크, #리사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