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100% 사전제작 '산후조리원', 출산에 대한 모든 것 담았다
/사진=tvN




‘산후조리원’이 100% 사전제작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를 예고하며 11월 안방극장에 위풍당당한 출사표를 던졌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연출 박수원, 극본 김지수, 제작 tvN·래몽래인, 8부작)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을 비롯해 윤박, 최리, 임화영, 최수민, 남윤수 등 높은 싱크로율을 기대케 하는 캐스팅 라인업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지난 8월 말 모든 촬영을 마무리한 ‘산후조리원’이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한층 높아진 시청자들의 눈높이를 저격할 고퀄리티 드라마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출산에 대한 모든 것을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아낼 ‘산후조리원’의 스토리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출산을 하면서 느낀 제 울분을 담은 이야기다. 공감해주셨으면 하는 간절함을 담아 썼다”고 밝힌 김지수 작가의 범상치 않은 소감에서 드러나는 것처럼, 경험해보지 않고서는 모르는 순도 100%의 ‘찐’ 스토리라는 점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하는 것. 더불어 ‘슬기로운 감빵생활’, ‘빅 포레스트’ 등 전작에서 블랙 코미디가 돋보이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수원 감독의 감각있는 연출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사전제작 드라마로 작품의 신뢰도를 더욱 끌어올린 것은 물론, 새로운 차원의 ‘코믹 힐링’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여야 한다는 마음이 가장 컸다. 촬영 뿐만 아니라 촬영 준비과정부터 더 디테일하게 신경을 쓰면서 촬영을 했다. 시청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작품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수원 감독 역시 “그만큼 공들여서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될 ‘산후조리원’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촬영 기간 내내 배우들 케미가 너무 좋았다. 가족같이 끈끈한 분위기 속에서 마치 진짜 조리원 동기들을 연상시키는 케미를 발산해 아마 작품에도 그대로 녹여졌을 것이다. 매 촬영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산후조리원’을 보시면 시청자분들도 그 기운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혀 사전제작으로 더욱 완벽해진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산후조리원, # 출산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