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부동산정책·제도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사전방문 행사




한화건설이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사진)’가 5월 30일과 31일 이틀간 입주 예정자 대상으로 사전방문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전점검 행사에는 총 528가구 가운데 499가구가 참여해 95%의 참석률을 기록했다.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일정을 시간단위로 구분하고, 상담 접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점검지 제출 대기시간을 최소화했다. 또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입주자 동선에 거리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다수의 대기 장소를 마련했다.



이 단지는 지상1~29층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5개동 348가구와 오피스텔 1개동 180실로 구성돼 있다. 고급리조트와 상가가 결합돼 주거·생활·휴양·문화를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3면이 남해바다와 접해 있어 전 세대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바로 옆에는 웅천요트마리나와 해양공원, 이순신공원도 위치해 집 앞에서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2017년 분양 당시 평균 80.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3일만에 100% 계약을 완료된 바 있다. 이달 말 입주 예정으로 현재 주택시설과 상가,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단지시설이 완공된 상태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7.03 16:22:5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