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문화
카이X강홍석X민경아X이지혜, 5월 20일 세종문화회관서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배우 4명이 뭉쳐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는 5월 20일 개최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을 필두로 다양한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각 작품에 출연했던 경엄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 ‘한때는 꿈에’를 비롯해 ‘팬텀’의 넘버 ‘그 어디에’, ‘내 사랑’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공연 팬들의 눈길을 끈다.



실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 속에서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카이, 최근 드라마까지 점령한 만능엔터테이너 강홍석, 전율이 흐르는 높은 음역대의 소유자 이지혜, 특유의 맑고 깨끗한 하이톤 목소리의 소유자 민경아 등 4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최고의 뮤지컬 작품 속 넘버들, 최정상급 배우들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는 5월 20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최상진기자 csj845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7 09:06:51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