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생방송 중 달달한 눈빛 교환…쌍방 로맨스 시작
김동욱, 문가영 /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그 남자의 기억법‘ 앵커에 복귀한 김동욱이 문가영과 뉴스 생방송 중 달달한 눈빛 교환을 하는 것이 포착됐다.

9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 윤지현/연출 오현종 이수현) 측은 이날 방송을 앞두고, 김동욱(이정훈 역)과 문가영(여하진 역)이 방송국에서 만난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동욱은 앵커에 복귀해 이목을 끈다. 그의 야윈 얼굴에서 그간의 속앓이와 고통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동욱과 문가영의 달콤한 눈빛 교환이 포착돼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문가영은 뉴스 생방송에 나선 김동욱을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망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얼굴 가득 피어난 햇살 미소가 김동욱의 상처 입은 마음을 절로 낫게 할 정도로 따스해 보인다. 김동욱 또한 문가영의 깜짝 방문에 힘을 얻었는지, 옅은 미소로 문가영을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는 문가영이 김동욱의 앵커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로 뉴스 스튜디오를 방문한 모습이다. 앞서 김동욱은 문가영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큰 위안을 받았던 바. 그가 문가영으로 인해 어머니의 죽음이 안긴 아픔과 상처를 딛고 일어서게 된 것인지, 나아가 김동욱이 문가영을 향한 자신의 사랑을 깨닫게 될지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제작진은 “극 중 김동욱이 문가영을 향한 사랑을 자각하기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두 사람의 쌍방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큰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김동욱과 문가영의 로맨스를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29 15:44: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