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지푸라기라도’ 7일 오늘 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오픈
2020년 가장 독특하고 영리한 범죄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오늘 4월 7일(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지난 2월 개봉 이후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압도적인 극찬에 힘입어 N차 관람 열풍을 이어온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4월 7일(화),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Btv, LGU+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카카오페이지, 유튜브, 티빙, 구글플레이, 웨이브, 원스토어, 예스24, 시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등 화려한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집중시킨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개봉 전 제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Special Jury Award)을 수상,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범죄도시><악인전>과 같이 흥행 청불 영화의 공식을 이어가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폭발하는 블랙코미디 요소, 평범한 캐릭터들이 만들어 낸 예측 불가 스토리, 그리고 지금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관객들의 웃픈 공감대까지 모두 갖추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 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4/7(화) 바로 오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9 15:44: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