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부동산분양·청약
론칭 20주년 '래미안' 새 브랜드 가치 담은 영상 공개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이 론칭 20주년을 맞은 주택 브랜드 래미안의 주거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에는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 콘셉트에 맞게 그 동안 래미안이 발전시켜 온 새로운 집의 가치와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여러 순간들이 담겼다. 이 회사는 1999년 삼성 사이버아파트를 시작으로 2002년 친환경아파트, 2005년 유비쿼터스 아파트 설명회를 갖는 등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였다. 작년에는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를 주제로 옵션 다양화 및 VR(가상현실) 모델하우스, 전문 서비스 커뮤니티 등을 제안하는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또한 2005년에는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브랜드 ‘헤스티아’를 론칭하고, 국내 최초 공동주택 수직증축 리모델링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2000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서,래미안은 업계 최초 기록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면서 “또 미래의 주거형태에 대한 고민도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 또는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흥록기자 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30 08: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