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성훈· 김소은 ‘사랑하고 있습니까’ 14개국 해외 선판매 확정

  • 정다훈 기자
  • 2020-03-24 11:29:56
  • 영화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13개국 해외 선판매를 확정했다.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3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 14개국 해외 선판매 확정 소식을 전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4월 17일 대만에서 극장 개봉을 시작으로 싱가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필리핀, 베트남, 타이, 캄보디아, 네팔, 라오스. 미얀마, 스리랑카까지 전 세계 14개국에 선판매 된다. 이에 전 세계 한류를 주도할 영화로 우뚝 선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나며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성훈· 김소은 ‘사랑하고 있습니까’ 14개국 해외 선판매 확정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동감>, <바보>, <설해> 등의 작품을 통해 자타공인 대한민국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김정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연출력으로 짙은 멜로 감성을 선사했던 그는 올 봄 그만의 새로운 新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영화 <현기증> 이후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소은이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무너지지 않는 꿈을 가진 카페 알바생 ‘소정’ 역으로 분해 사랑스러운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배우 성훈이 외강내유 츤데레 카페 오너 ‘성재’ 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으로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25일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