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아이즈(IZ), 싱글 앨범 ‘더아이즈(THE:IZ)’ 콘셉트 포토 공개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앨범 ‘더아이즈(THE:IZ)’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어제(22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신곡 ‘더 데이(The Day)’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19일 자정부터 보컬 지후를 시작으로 공개한 이번 콘셉트 개인 이미지는 신비로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컴백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유발시킨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볼 수 있는 개인별 티저 이미지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아이즈는 신비로운 빛과 함께 새장에 갇힌 듯한 배경으로 4인 4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브리티시 팝 록 장르의 ‘더 데이’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싱글 앨범 ‘더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의미한다. 꾸준한 음악 작업과 활동을 통해 밴드로서 차츰 성장해 온 아이즈의 K록 대표 밴드가 되고 싶은 열망을 담았다.



타이틀곡 ‘더 데이’는 미디어 템포 곡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를 녹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슬픔보다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냈다. 희망적인 가사와 함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또 하나의 감성 록을 기반한 명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해 첫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즈의 신곡 ‘더 데이’는 오는 31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