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미스터 주’ 김서형,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해 웃음복 터지는 코미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배우 김서형이 오늘 밤 10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앞서 배우 공유가 첫 회 게스트로 활약해 화제를 모았고 이후 개그맨 이수근, 바둑기사 이세돌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자타 공인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미친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서형은 앞서 공개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예고편을 통해 개그우먼 장도연과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을 추며 끼를 발산하는가 하면, 호스트인 이동욱과는 연기에 대하는 진지한 태도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배우 김서형이 출연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로, 충무로의 베테랑 연기파 배우 이성민과 상승세 배우 배정남이 각각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에이스 요원 ‘주태주’와 열정과다 미운 우리 요원 ‘만식’ 역으로 김서형과 함께 열연을 펼쳤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이자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뛰어난 능력을 갖추면서도 가끔씩 튀어나오는 허당미가 인간적인 리더 ‘민국장’ 역을 맡은 배우 김서형은 지금껏 맡아왔던 역할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새로운 리더상을 그려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김서형의 인생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온 가족 새해 복 터지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1월 22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7 11:02:3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