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캣츠' 12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109분 확정..'커밍순'

  • 김주희 기자
  • 2019-12-14 01:35:01
  • 영화
올 겨울 극장가를 장식할 전세계 No.1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 및 러닝타임을 확정 짓고 전세대 관객 취향을 저격할 CGV 무비굿딜 이벤트까지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캣츠' 12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109분 확정..'커밍순'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러닝타임 및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확정하며 국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뮤지컬을 능가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음악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예고하며 전세대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한다. 이에 발 빠른 관객들의 예매로 벌써부터 예매 행렬이 이어지는 등 올 겨울 전세대가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캣츠>가 바로 오늘 오전 11시 CGV 무비굿딜 오픈 소식을 전해 단번에 시선을 끈다. CGV 무비굿딜은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무비굿딜을 통해 개봉 당일 원하는 상영 극장과 상영 시간을 예매한 후 당일 관람을 인증하면 <캣츠> 오디언스 킷을 증정한다. 오디언스 킷은 <캣츠>의 다양한 스틸컷은 물론,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지컬 프로그램북 형식으로 담아내 <캣츠>를 완벽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같이 역대급 이벤트와 함께 올 겨울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No.1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 대한민국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