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엑소 카이, 구찌와 컬래버레이션 단편 영상 및 화보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12-13 11:12:30
  • 라이프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명품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또 한번 활약했다.

엑소 카이, 구찌와 컬래버레이션 단편 영상 및 화보 공개

엑소 카이, 구찌와 컬래버레이션 단편 영상 및 화보 공개

엑소 카이, 구찌와 컬래버레이션 단편 영상 및 화보 공개

엑소 카이, 구찌와 컬래버레이션 단편 영상 및 화보 공개
사진=포토그래퍼 사무엘 브래들리(Samuel Bradley), 공동제작 Courtesy of Conde Nast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아이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카이가 이번에는 구찌의 단편 영상 시리즈 ‘The Performers’(더 퍼모머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카이가 출연한 ‘The Performers’는 보그, GQ 등 유력 매거진을 출판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콘데 나스트(Conde Nast)’와 구찌의 협업 프로젝트로, 2017년부터 가수, 배우, 안무가, 극작가, 과학자, 요리사 등 전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인 창작자들의 예술적 동기와 영감의 원천에 대해 탐구해왔다.

특히 카이는 ‘The Performers’ 세 번째 시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 뮤즈로 촬영을 진행,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기억 여행’을 콘셉트로, 춤을 추게 된 계기, 가족에 대한 추억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판타지 드라마 형식으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의 총 디렉터인 루시 루스콤(Lucy Luscombe)은 “막강한 파급력을 가진 K-POP 스타 카이를 만나기 위해 서울에 왔다. 우리는 이번 작업을 통해 카이의 춤에 대한 가치관과 개인적인 경험들을 이끌어냈으며, 카이는 감각적인 영상 한 편을 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카이는 지난 4일 영국 패션 매거진 ‘GQ’가 발표한 ‘2020 베스트 드레서 남성 50인(The 50 best-dressed men of 2020)’에 K-POP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7위에 이름을 올려 음악은 물론 패션계에서도 독보적인 영향력을 보여준 것에 이어 이번 프로젝트 역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유려한 춤 선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카이의 ‘The Performers’ 영상 및 화보는 구찌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 및 각국의 보그, GQ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