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보좌관2' 박효주, 정웅인에게 통쾌한 한방..믿음X듬직 보좌관의 면모

  • 김주원 기자
  • 2019-11-19 10:33:51
  • TV·방송
배우 박효주가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에서 정웅인에게 사이다만큼 시원하게 대응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보좌관2' 박효주, 정웅인에게 통쾌한 한방..믿음X듬직 보좌관의 면모
사진=JTBC ‘보좌관2’

18일 방송된 ‘보좌관2’ 3회에서는 보좌관 이지은(박효주 분)이 오원식(정웅인 분)에게 발을 걸어 넘어트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이지은 보좌관은 강선영(신민아 분) 의원과 함께 노동환경 개선법 법안 발표를 위해 의사당으로 가는 도중 송희섭(김갑수 분)의 보좌관 오원식을 만났다. 오원식은 강선영에게 “장관님께서 전하랍니다. 앞뒤 안보고 달려들다 넘어져서 코 깨진다고”라고 말하며 비아냥거리며 말했다.

이에 이지은은 배실 배실 웃으며 가는 원식에게 발을 걸고 “앞 잘 보고 다니세요. 그러다 코 깨질라”라고 말하며 통쾌한 핵 사이다를 터트렸다.

뿐만 아니라 이지은은 강선영이 이창진(유성주 분) 대표에 의해 피해를 입자 장태준(이정재 분) 의원의 보좌관 윤혜원(이엘리야 분)에게 “장태준 의원 말 믿고 우리 의원님도 도와주는 거야. 잡으려면 확실히 잡아야지 어설프게 건드려 놓으면 그 피해, 고스란히 우리가 입잖아”라며 윤혜원과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 이어 “장태준한테 일 처리 확실히 하라고 전해. 더 오해하기 전에”라고 카리스마 있는 듬직한 보좌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처럼 이지은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강선영을 보좌하는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다음 회차에서 또 어떤 카리스마와 사이다 행동으로 강선영을 보좌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JTBC ‘보좌관2’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