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입장] 배우 한다감, 내년 1월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 김주원 기자
  • 2019-11-18 13:34:40
  • TV·방송
배우 한다감이 내년 1월 결혼한다.

[공식입장] 배우 한다감, 내년 1월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오늘(18일) 배우 한다감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한다감 씨가 1월의 신부가 된다”며 “오는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한다감 씨와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한다감은 연기력과 예능감을 겸비한 원조 미녀 스타 중 한 명이다. 지난해 12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했다.

2000년대 초반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주연급 여배우로 떠올랐고, 영화 ‘신기전’, ‘기생령’,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풀하우스’, ‘서울 1945’, ‘구미호-여우누이뎐’, ‘아이언맨’ 등 많은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또한 최근 SBS ‘런닝맨’에서 친근한 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정글의 법칙’, ‘풍문으로 들었쇼’, ‘스타일 뷰티’ 등 야생 버라이어티부터 토크쇼, 뷰티쇼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재능을 뽐낸 바 있다.

채널A 새 드라마 ‘터치’의 주연으로 확정되어 내년 1월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다음은 배우 한다감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다감 씨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다감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배우 한다감 씨가 1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다감 씨는 오는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한다감 씨와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다감 씨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인생의 제2 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다감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