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방송·연예

JYP 수장 박진영, 12월 신곡 ‘피버(FEVER)’ 발표…MV 뮤즈는 조여정

  • 김현진 기자
  • 2019-11-12 09:39:31
  • 방송·연예
JYP 수장 박진영, 12월 신곡 ‘피버(FEVER)’ 발표…MV 뮤즈는 조여정
박진영 신곡 ‘피버’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다음 달 1일 신곡을 선보인다.

JYP는 박진영이 다음 달 1일 신곡 ‘피버’(FEVER)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고 12일 밝혔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피버’는 20세기 초 미국에서 유행한 보드빌(Vaudeville·노래·춤·연극이 결합한 버라이어티 쇼) 음악에 최신 힙합을 접목했다. JYP 측은 “박진영 음악의 뿌리로 거슬러 올라가 작업한 곡”이라며 “안무와 패션 역시 보드빌 쇼의 현대식 재해석”이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뮤즈’로는 배우 조여정이 나섰다. SNS에 12일 오전 공개된 ‘피버’ 티저 이미지에도 ‘블랙 앤 화이트’ 차림의 박진영과 조여정이 함께 등장한다. 박진영은 타이틀곡이 확정된 날 밤 TV를 켰다가 우연히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조여정을 보고 바로 출연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이달 30일 오후 6시 선공개 된다. 박진영은 그동안 작곡해 1위를 기록한 노래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 ‘넘버원 피프티’(NO.1 X 50)를 다음 달 대구·부산·서울에서 연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