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퀸덤' (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파격적인 무대..'충격+탄성 유발'

  • 김주희 기자
  • 2019-10-18 11:19:43
  • TV·방송
Mnet ‘퀸덤’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미션에서 (여자)아이들, 마마무, AOA의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졌다.

'퀸덤' (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파격적인 무대..'충격+탄성 유발'
사진=Mnet

어제(17일, 목) 방송에서는 3차 사전 경연 1라운드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 발표와,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 미션이 진행됐다. 먼저 보컬 유닛 중에서는 마마무 화사 X 러블리즈 Kei가 1등을 차지했고, Kei는 예상치 못한 성적에 감격의 눈물을 쏟았다. 2등에는 박봄 X 오마이걸 혜정, 3등에는 AOA 혜정 X (여자)아이들 민니가 호명됐다. 퍼포먼스 유닛의 개인 평가 결과도 공개됐다. 1등에는 오마이걸 유아, 2등에는 마마무 문별, 3등에는 (여자)아이들 수진, 4등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5등에는 AOA 찬미, 6등에는 박봄을 대신해 무대에 오른 브레이브 걸즈 은지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진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에서는 각 그룹이 소화해줬으면 하는 곡들을 팬들이 직접 제안해 의미를 더했다. 첫 순서로 무대에 오른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이 아닌 앨범 수록곡 중에 선곡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싫다고 말해’를 선택했다. 붉은 색 드레스에 맨발로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처음부터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이별로 인한 아픔과 슬픔, 그 속에서 피어난 분노를 안무로 표현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무대 중반 립스틱을 번지게 하는 퍼포먼스도 몰입도를 높였다.

마마무는 쌀쌀해지는 계절과 꼭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로 감동을 선사했다. 마마무는 잔잔하면서도 마음을 파고드는 목소리로 명품 보컬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무대 중 전광판을 통해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 데뷔와 팬들과 함께한 추억들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기도 했다. 팬들을 향한 마마무의 깊은 사랑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AOA는 유나, 혜정, 찬미으로 구성된 유닛, AOA 크림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질투나요 baby’ 무대를 준비했다. 이들은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지난 경연 무대와는 달리,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지민은 밴드와 함께 ‘Time 4 Sum Action’을 선보이며 록스타 같은 모습을, 엔플라잉 이승협과 함께 ‘Puss’를 부르며 래퍼로서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오마이걸, 러블리즈, 박봄의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무대가 공개되고, 3차 사전 경연의 최종 결과도 발표될 예정이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