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퀸덤' 다시 돌아온 팀전, 팬들이 직접 고른 곡으로 경연 '기대만발'

  • 김주원 기자
  • 2019-10-17 16:56:54
  • TV·방송
오늘(17일, 목) Mnet ‘퀸덤’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무대가 공개된다.

'퀸덤' 다시 돌아온 팀전, 팬들이 직접 고른 곡으로 경연 '기대만발'
사진=Mnet ‘퀸덤’

지난 주 방송에서는 3차 경연 1라운드, 유닛 라운드가 펼쳐졌다. 보컬 유닛으로는 박봄 X 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 X (여자)아이들 민니, 마마무 화사 X 러블리즈 Kei가 한 팀이 되었고, 이들은 각각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퍼포먼스 유닛 무대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그리고 박봄을 대신해 출전한 브레이브 걸스 은지가 올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1라운드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가 발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잔뜩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가 적힌 카드를 열어보는 각 팀의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민니는 예상치 못한 결과라는 듯 탄성을 지르고 있는 반면, Kei는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이들이 어떤 결과를 받게 됐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퍼포먼스 유닛의 개별 투표 결과를 받아 든 멤버들이 각자 팀원들과 환호하는 모습도 공개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3차 경연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도 진행된다. ‘팬도라의 상자’는 앞선 1, 2차 경연과 같이 각 팀 별로 무대를 꾸미게 되며, 팬들이 직접 추천한 곡을 소화해내야 하는 미션이다. 러블리즈, 마마무, 박봄, AOA, (여자)아이들, 오마이걸이 각각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고편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펼치고 있는 걸그룹들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박봄, 보컬이 부각되는 차분한 무대를 준비한 마마무, 상큼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AOA, 발랄하고 밝은 콘셉트로 돌아온 러블리즈,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고혹미를 선사하는 (여자)아이들, 강렬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오마이걸, 그 역대급 무대들이 오늘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퀸덤’은 6주간 CPI 비드라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 주 방송된 7회는 15~39세 시청률 기준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종편+유료 방송, 닐슨)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