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이승윤, 영화 '리틀 포레스트' 속 자연생활 TMI

  • 최재경 기자
  • 2019-10-11 02:40:53
  • TV·방송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에 이승윤이 출격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이승윤, 영화 '리틀 포레스트' 속 자연생활 TMI
/사진=스카이드라마_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특급 케미와 특별한 사계절이 돋보이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 속 TMI 토크 열전을 펼치기 위해 미디어가 낳은 자연인 친환경과 어울리는 연예인인 이승윤이 섭외된 것.

오늘 11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영화보장’ 7회에서 활약을 펼칠 이승윤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보고 자신이 왜 섭외 되었는지를 밝혔다. 이승윤은 “아마 리틀 포레스트 촬영 할 때 주변 산에서 자연인을 만나고 있었을 것”이라며 운을 띄웠다.

MC 김숙이 “진짜 자연인이 된 윤택씨가 있다. 이승윤씨도 혹시 자연인으로 간거냐”라고 묻자 이승윤은 “도시가 좋다. 화려한 네온사인을 보면서 고층에서 커피 마시는 분위기가 좋다”며 도시남을 꿈꾸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승윤은 “영화를 보고 자연으로 가서 살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극복해야 할 것들이 많다”며 자연인으로서 조언도 풀어놓았다.

이승윤은 “리틀 포레스트에서 주인공들이 개울가에서 수박 먹는 장면이 있다. 모기 장난 아니다. 팅커벨 나방 날갯짓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것”이라며 자연 친화적인 생활에 대한 MC들의 로망을 깨부수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보며 자연인으로서의 고충을 털어놓고 반전 도시남을 꿈꾸는 이승윤의 이야기 보따리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1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에서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