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입장] 송가인,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 10월 중 하차.."휴식 필요해"

  • 김주희 기자
  • 2019-09-24 18:02:10
  • TV·방송
가수 송가인이 ‘뽕 따러 가세’와 ‘아내의 맛’ 하차 소식을 알렸다.

[공식입장] 송가인,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 10월 중 하차..'휴식 필요해'
사진=양문숙 기자

오늘 24일 TV조선 측은 “‘뽕 따러 가세’는 ‘미스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한 단발성 프로젝트였다” 며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 하겠다는 의지가 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또 “‘아내의 맛’에서의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며 예정된 출연 분량 역시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리사이틀 ‘어게인(Again)’을 개최한다.

다음은 TV CHOSUN 공식입장 전문



금일(24일) 전해진 가수 송가인의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 하차 기사와 관련한 제작진 측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뽕 따러 가세’는 ‘미스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 하고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시즌2 제작 여부와 방송 시기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어 ‘아내의 맛’에서의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한 ‘엄마의 맛’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했던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였습니다. 더불어 예정된 출연 분량 역시 현재로선 없습니다. 다만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당분간 이어질 예정입니다.

‘뽕 따러 가세’와 ‘아내의 맛’을 비롯해 늘 저희 TV CHOSUN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