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위대한 쇼' 한상혁, 포텐 터진 멍뭉美..'귀여운 비주얼+달콤한 보이스'

  • 김주원 기자
  • 2019-09-19 00:35:01
  • TV·방송
‘위대한 쇼’ 한상혁이 포텐 터진 멍뭉美로 시청자들의 여심을 저격했다.

'위대한 쇼' 한상혁, 포텐 터진 멍뭉美..'귀여운 비주얼+달콤한 보이스'
사진=젤리피쉬

한상혁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극 중 한상혁은 다정(노정의 분)만을 바라보는 사랑꾼이자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방송분에서는 다정이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정우가 다정과 함께 초음파를 보러 가거나 아이와 다정을 위한 자작곡을 선물하는 등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정우는 아이를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책임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갑작스럽게 찾아온 친아버지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다정을 위로하는 든든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상혁은 이처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정우의 모습을 부드러운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그려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멍뭉美 넘치는 귀여운 비주얼부터 달콤한 보이스로 완성한 자작곡까지 사랑꾼 정우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한상혁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