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THE CJ CUP' tvN에서 생중계...골프 팬들의 시선 집중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 (이하 ‘더 CJ컵’)’이 tvN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라 골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tvN sports




올 해로 3회를 맞는 ‘더 CJ컵’은 오는 10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지난해보다 25만 달러 오른 975만 달러(우승 상금 175.5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2018-19 PGA투어 정규 대회 기준으로 4개의 메이저 대회와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WGC 대회를 제외하고 가장 큰 상금 규모다.

이번 대회에는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現 세계랭킹 1위)와 초대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PGA투어의 살아있는 전설 필 미켈슨과 최경주, 메이저 우승자 군단 조던 스피스, 패트릭 리드, 세르히오 가르시아도 대회 출전을 확정 지으며 올 해의 선수 라인업과 관련하여 골프 팬들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즐거움엔 끝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예능과 드라마, 교양 등 시청자들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왔던 tvN은 또 다른 즐거움의 영역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중계를 결정했다.



tvN은 최근 축구스타 손흥민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손세이셔널’ 등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여 대중적인 관심을 이끌어 낸 바, 이번 생중계를 통해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채널의 의지를 보이고 있다.

tvN 측은 “이제는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골프를 더 많은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향후에도 tvN의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편성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4 17:27:3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