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두번할까요' 유쾌한 볼거리로 가득 찬 2차 예고편 공개, 호기심 자극

  • 김주원 기자
  • 2019-09-18 01:15:01
  • 영화
오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가 유쾌한 볼거리로 가득 찬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두번할까요' 유쾌한 볼거리로 가득 찬 2차 예고편 공개, 호기심 자극

'두번할까요' 유쾌한 볼거리로 가득 찬 2차 예고편 공개, 호기심 자극
사진=kth/리틀빅픽처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개성 넘치는 세 남녀가 맞이할 싱글라이프의 시작을 알렸던 1차 예고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세 캐릭터의 각기 다른 매력과 뜻밖의 상황으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혼 후 자유롭게 살기를 원했던 ‘현우’에게 피치 못하게 다시 찾아온 N차원 엑스 와이프 ‘선영’과 그녀의 썸남으로 얽히게 된 옛 친구 ‘상철’까지 이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는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권상우, 이종혁의 전설적인 만남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명장면을 재현한다. 이들의 만남은 15년 만에 이루어진 것으로 영화 <두번할까요>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예측할 수 없는 장면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