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이해영,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출연 확정..셀럽 프로파일러 역

  • 김주희 기자
  • 2019-09-11 16:31:23
  • TV·방송
배우 이해영이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공식] 이해영,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출연 확정..셀럽 프로파일러 역
사진=디지털수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스스로 누군지 모르지만, 손에 들고 있던 살인 과정이 상세히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착각 속에 이루어지는 코믹과 싸이코패스가 주는 긴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해영은 극 중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프로파일러 ‘류재준 경감’ 역을 맡는다. 방송으로 잘 알려진 셀럽이자 동료 경찰들의 존경과 추앙을 받는 인물로 과거 보경부의 파트너로서 활약했다. 그 인연으로 현재까지도 보경과 보경부를 살피며 울타리가 되어주는 인물이다.

류용재 작가와 ‘라이어 게임’, ‘피리부는 사나이’에 이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까지 세 작품 연속 함께하고, 이종재 감독과도 ‘듀얼’에 이어 또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된 이해영은 함께 작업했던 감독들이 다시 같이 작업하고 싶은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킹메이커’, ‘애비규환’, 드라마 ‘이몽’, ‘열여덟의 순간’ 등 2019년을 쉼없이 달려온 이해영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를 비롯 내년 상반기 차기작까지 결정지으며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해영을 비롯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이한위, 허성태, 이민지 등 퍼펙트라인업을 완성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올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