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휘인, 솔로 앨범 'soar'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RBW




휘인은 지난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휘인은 핑크빛 드레스에 롱귀걸이를 매치해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표정의 휘인은 아름답지만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 ‘헤어지자’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휘인의 뒤로 흐릿하게 보이는 그림은 이번 앨범 ‘soar’을 위해 휘인이 직접 그린 것으로, 페인팅 작품부터 의상의 스타일링 등 앨범 전반적인 콘셉트에 직접 참여한 휘인의 흔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휘인은 4일 발매되는 ‘soar’의 웹자켓 이미지,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헤어지자’로 보여줄 휘인의 섬세하고 깊은 음악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휘인은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와 이어지는 연결고리를 암시하는 등 팬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을 낳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정키가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7년 3월 ‘부담이 돼’ 이후 2년 6개월 만에 재회한 휘인과 정키는 올 가을을 적실 명품 발라드로 가요계를 감성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휘인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헤어지자’가 포함된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매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