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문] 인피니트 엘(김명수) 전속계약 만료 "새로운 도전 나선다"

  • 김진선 기자
  • 2019-08-19 15:26:49
  • TV·방송
[전문] 인피니트 엘(김명수) 전속계약 만료 '새로운 도전 나선다'
인피니트 엘(김명수) /사진=양문숙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겸 배우로 활동중인 엘(김명수)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은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인스피릿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팀에서 탈퇴하게 된 심경을 전했다.

그는 “지난주를 마지막으로 울림과의 계약이 끝났다. 수많은 고민과 결심 끝에 홀로서기를 해나가기로 결정했다”며 “제 인생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시작하려고 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인스피릿과 함께 한 시간은 모든 순간이 행복했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있어 모든 시간이 행복했고 언제나 우리는 함께 할 거란 약속과 고맙다는 말을 이 글을 통해 다시 한 번 전하고 싶다”며 인피니트 멤버들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언제나 우리는 함께 할 것이란 약속과 고맙다는 글을 다시 한 번 전한다”며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양과 방식으로 함께할지라도 서로를 응원해주고 함께 할 것이라는 믿음만은 변함이 없다. 앞으로도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는 멤버들과 함께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엘은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한 이후 가수활동과 함께 배우로도 폭넓게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미스 함무라비’와 ‘단, 하나의 사랑’ 등 최근 작품들에게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현재 인피티트는 호야(이호원)와 엘이 계약 만료로 떠나면서 성규, 성열, 동우 등 군 복무 중인 멤버들만 남았다.

[전문] 인피니트 엘(김명수) 전속계약 만료 '새로운 도전 나선다'
인피니트 엘 손편지 전문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