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사랑 고백’ 받은 정소민, ‘리틀포레스트’ 고백의 주인공은 누구?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배우 정소민이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알아채며 ‘아이 마음 스캐너’로 등극한 모습들이 공개된다.

/사진=sbs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푸른 나무와 흙, 그리고 직접 만든 밧줄 흔들다리가 있는 숲 놀이터로 아이들을 이끈다. 도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환경인 만큼 아이들에게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경험을 선물해 주고 싶었던 것이다.

익숙지 않은 환경에 낯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멤버들은 직접 몸으로 놀아주며 숲 놀이터에 적응시켰지만, 여러 가지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특히 한 아이는 대화 하기를 거부한 채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아무도 그 이유를 알아채지 못할 때, 정소민이 해결사처럼 알아채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생리현상부터 잠재우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능숙한 모습을 보여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알아채는 ‘동심술사’로 등극했다.



한편, 정소민은 이날 밤 찍박골에서 뜻밖의 사랑 고백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정소민을 설레게 한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틀 포레스트’ 공식 ‘돌봄 치트키’인 정소민의 섬세한 면모들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서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30 18:08: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