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입장]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바이나인' 9인 체제일 경우 합류"

  • 김주원 기자
  • 2019-08-19 11:46:43
  • 가요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합류에 대한 입장이 전해졌다.

[공식입장]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바이나인' 9인 체제일 경우 합류'
사진=TOP Media

오늘(19일)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합류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티오피미디어는 Mnet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을 긍정적으로 검토해왔다고 밝히며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또한, 티오피미디어는 이진혁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향후 활동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주겠다고 덧붙였다.

<이진혁 군의 프로젝트 그룹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습니다.

또한,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및 진행 중이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