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오마이걸, '번지(BUNGEE)' 인기가요 1위와 함께 성공적인 활동 종료

  • 김주원 기자
  • 2019-08-19 12:04:10
  • 가요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4년 만에 첫 지상파 음악 방송 정상에 등극하며 성공적으로 앨범 활동을 종료했다.

오마이걸, '번지(BUNGEE)' 인기가요 1위와 함께 성공적인 활동 종료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은 어제(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번지(BUNGEE)’로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건 데뷔 1,581일 만의 기록으로 이는 걸그룹 죄장 기간으로 전무후무한 기록이다. 오마이걸은 어제 SBS ‘인기가요’을 마지막으로 약 2주 간의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종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를 통해 리더 효정은 “우선 지상파 첫 1위를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커요. 데뷔하고 지금까지 늘 오마이걸 응원해준 우리 미라클(공식 팬클럽) 너무 고맙고요! 그리고 저희의 음악과 무대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번지’로 1위를 받을 수 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활동이 이뤄낸 1위이기도 하지만 데뷔 때부터 차근차근 쌓아왔던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차근차근 나아가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는 오마이걸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5년 4월 첫 번째 미니 앨범 ‘OH MY GIRL(오 마이 걸)’ 타이틀곡 ‘CUPID(큐피드)’로 데뷔한 오마이걸은 4년간 ‘CLOSER(클로저)’,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내 얘길 들어봐’, ‘비밀정원’, ‘불꽃놀이’ 등으로 활동하며 오마이걸만의 소녀적인 감성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바탕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뤄냈다. 특히 지난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5일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폴 인 러브)’를 발매하여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