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솔로 데뷔 소영 첫 싱글 ‘숨’ 이미지와 티져 영상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9-08-16 17:45:57
  • 가요
오는 20일 솔로 여자가수 대란에 합류하는 스텔라 출신 ‘소영’이 데뷔 싱글 ‘숨’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솔로 데뷔 소영 첫 싱글 ‘숨’ 이미지와 티져 영상 공개

소영의 소속사 WK ENM은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소영의 공식 SNS및 유투브 계정들을 통해 아티스트 공식 로고 및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15일 저녁 8시 20분을 맞춰 공개 된 소영의 첫 솔로데뷔 싱글 ‘숨’의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비트와 소영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GIMME YOUR, GIMME YOUR BREATH”라는 가사에 대비되는 아련한 모습의 소영이 공개되어 풀 버젼 뮤직비디오의 내용과 데뷔 무대를 어떻게 펼쳐낼지 대중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한 연속적으로 공개된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에서는 티져 영상의 모습과는 다르게 강렬한 여성 퍼포먼스 솔로 가수를 표현하듯 옆모습의 소영이 담겼으며 몽환적인 밤하늘과 뜨거운 태양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

이례적으로 데뷔를 앞두고 단 기간 내에 많은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져 영상 등을 공개 한 것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스텔라의 해체를 아쉬워하며 소영을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하기 위함”이라고 전하며 “실제로 지난 11일 소영 본인의 SNS 계정에 공식 로고를 올리며 솔로 데뷔를 공개하자 해외 사이트들에도 기사가 실리는 등, 그 동안 소영을 그리워하던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소영의 첫 솔로 데뷔 디지털 싱글 ‘숨’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당일 오후 2시 프레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