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여성시대' 오늘(16일) 허영만 화백 출연, 만화·영화 등 이야깃거리 한가득

  • 김주원 기자
  • 2019-08-16 07:14:27
  • TV·방송
오늘(16일) 허영만 화백이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게스트로 출연해 DJ 양희은과 서경석을 만난다.

'여성시대' 오늘(16일) 허영만 화백 출연, 만화·영화 등 이야깃거리 한가득
사진=MBC 라디오

금요일 코너 ‘여성시대 초대장’은 ‘여성시대’에서 만나보고 싶은 사람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 이번 주에는 초대장을 받은 허영만 화백이 ‘여성시대’를 방문해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허영만 화백은 ‘식객’, ‘타짜’, ‘각시탈’, ‘오, 한강’ 등 만화는 물론 영화, 드라마까지 수많은 인기 작품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평소 허영만 화백은 사실적인 캐릭터와 세밀한 묘사, 그리고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작품에 담아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기에, 오늘(16일) ‘여성시대’에서도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풍성한 이야기를 한가득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5분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