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CIX,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 도전..'스위트' 8월 주인공 선정

  • 김주원 기자
  • 2019-08-01 00:10:01
  • 가요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다.

CIX,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 도전..'스위트' 8월 주인공 선정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최근 SBS 모비딕에서 준비한 한류 아이돌 스타들의 역대급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의 8월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스위트’는 지난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로 활동을 시작한 CIX의 정식 데뷔 후 첫 리얼리티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위트’에서는 CIX 멤버들이 직접 구상한 미션을 통해 선발된 팬 100명과 함께 특별한 공간에서 역조공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은 CIX의 마음이 돋보이는 특별 프로젝트로, CIX 준비한 선물을 현장에서 함께 언박싱해보는 것 역시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멤버들 중 남다른 손재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배진영은 “팬들을 위한 선물 아이디어가 있다. 열심히 준비할 테니 기대하고 많이 와달라”며 역조공 데이트에 기대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단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한 타이틀곡 ‘무비 스타’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팬들과 아이돌의 역대급 역조공 데이트 ‘스위트-CIX편’은 오는 8월 12일, 19일 총 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모비딕을 통해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