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편애중계' 안정환, 촬영 도중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사연은?

  • 최재경 기자
  • 2019-07-31 05:15:58
  • TV·방송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MBC 새 파일럿 예능 ‘편애중계’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편애중계' 안정환, 촬영 도중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사연은?
/사진=MBC_편애중계

‘편애중계’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편애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예고에는, 스포츠 레전드 해설위원과 각자의 환상의 짝꿍 캐스터들이 처음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편애중계’의 해설위원 3인방으로 활약할 ‘국보급 센터’ 서장훈 VS ‘반지의 제왕’ 안정환 VS ‘월드 시리즈 우승 반지 보유자’ 김병현이 각 종목의 자존심을 걸고 한 치 양보도 없는 불꽃 튀는 입담 전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예능 새내기’ 김병현은 “축구, 농구는 공 하나만 있으면 되지 않냐”는 폭탄 발언으로 두 사람을 자극하며 본격적인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또한, 이제는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서장훈과 안정환이 티격태격 하는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장훈이 안정환에게 “다혈질에 욱하는 게 있다. (관중석으로) 뛰어 올라가고”라고 공격을 하자,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안정환은 급기야 서장훈을 향해 “나와봐”라고 외치며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졌다. 과연, 서장훈 VS 안정환의 살벌한(?) 신경전의 결말은 어떠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색다른 중계방송 MBC 새 예능 파일럿 ‘편애중계’는 오는 8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