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아이콘택트' 박명수, 눈맞춤 상대 확인하고는 '동공 지진'

  • 김주원 기자
  • 2019-07-31 07:33:56
  • TV·방송
채널A의 신규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눈맞춤 기피자’ 박명수가 만난 상대는 과연 누구일까?

'아이콘택트' 박명수, 눈맞춤 상대 확인하고는 '동공 지진'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아이콘택트’ 측은 30일 박명수의 놀라운 눈맞춤 상대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눈… 안마주쳐요. 눈맞춤이 싫다”라며 만사 귀찮은 얼굴을 하고 있는 박명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이후 박명수는 자신의 눈 앞에 나타난 ‘눈맞춤 상대’를 확인하고는 ‘동공 지진’과 함께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이 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박명수는 다시 “왜 날 찾죠? 난 별로 안 보고 싶은데…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는 찾고 싶은 상대가 없고요. 저는 안 했으면 좋겠어요. 저 그냥 내버려 두세요”라고 ‘철벽’을 친다.

그러나 곧바로 눈맞춤 상대의 모습에 ‘실성 직전’이 된 박명수의 경악 가득한 얼굴이 교차돼, 대체 박명수 앞에 앉은 인물이 누구인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박명수는 눈맞춤 상대를 조심스럽게 바라보다가 마침내 입을 가리고는 ‘아밀라아제 발사’와 함께 헛웃음을 터뜨렸다. 박명수의 반응이 충격적인 만큼, 그의 눈맞춤 상대가 짓고 있을 표정 역시 예비 시청자들의 강렬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명수의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채널A의 ‘아이콘택트’는 정말로 쉽지만 누구도 제대로 해 본 적 없는 ‘눈맞춤’을 소재로 하는 신개념 ‘침묵 예능’이다.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은 말 없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게 된다. 게스트는 연예인 및 평범한 일반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 중 한 명은 상대방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지만 다른 한 명은 상대의 정체를 모르게 되어 있어, ‘눈맞춤 상대’가 드러났을 때의 놀라움 또한 색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박명수를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은 놀라운 ‘눈맞춤 상대’는 8월 5일 밤 9시3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