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장진희, ‘비디오스타·런닝맨’ 등 떴다 하면 시청률 상승+실검 장악

  • 최재경 기자
  • 2019-07-31 04:00:01
  • TV·방송
배우 장진희가 각종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시청률 견인에 기여,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해 눈길을 끌었다.

장진희, ‘비디오스타·런닝맨’ 등 떴다 하면 시청률 상승+실검 장악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장진희는 최근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 ‘런닝맨’, 종합편성채널 JTBC ‘서핑하우스’ 등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장진희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영화 ‘극한직업’의 선희 역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 수준급의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어 장진희는 지난 28일 방송된 ‘런닝맨-2019 불꽃 유망주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커플레이스’ 편에 송지인, 로시, 승희와 출연해 2019년 기대주다운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평소 서핑이 취미인 장진희는 절친 EXID 솔지와 함께 ‘서핑하우스’에 출연, 남다른 리액션과 솔지와의 찰떡 케미스트리로 활기를 불어넣으며 방송의 재미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뛰어난 서핑 실력을 뽐내며 건강미를 과시했다.

특히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장진희가 출연한 ‘런닝맨’과 ‘서핑하우스’의 시청률은 각각 전 회차보다 0.2%씩 상승한 7.1%와 0.9%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장진희는 뚜렷한 존재감과 센스 있는 예능감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 ‘화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장진희는 현재 각종 방송에서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