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JTBC 새 예능 '혼족어플' 8월 3일 첫방송, 전현무 MC 출격

  • 김주원 기자
  • 2019-07-30 09:53:14
  • TV·방송
JTBC 새 예능 ‘혼족어플’이 8월 3일 토요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공식] JTBC 새 예능 '혼족어플' 8월 3일 첫방송, 전현무 MC 출격
사진=JTBC ‘혼족어플’ 티저

‘혼족어플’은 혼자라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긴 ‘신개념 소셜 네트워크 관찰 차트쇼’로, ‘혼라이프’를 즐기는 연예인들의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 공개와 더불어 혼자만의 삶에 푹 빠진 사람들이 꿈꾸는 일상, 정보, 친목 등의 다양한 정보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혼라이프의 대표주자’인 전현무가 MC로 출격해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는 지금껏 혼자 살며 쌓아온 지식과 다채로운 정보를 소개하며, 혼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내비게이터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내 방송 인생에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 역대급 방송이다. 이 프로그램 하면서 처음으로 프리 선언한 거 후회할 뻔했다”라고 밝히며 상상을 초월하는 정보량에 당황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급기야 스스로 뺨을 때리는 등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 이내 신들린 진행으로 ‘혼족어플’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혼라이프를 보여줄 연예인 라인업도 든든하다. 강한나, 민경훈, 김희철, 제아,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해, 그들만의 특별한 사생활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혼밥, 혼여, 혼드 등 혼자만의 삶에 푹 빠진 사람들을 위한 다채로운 ‘꿀팁’들이 준비돼 재미는 물론 풍성한 지식까지 전달하며 토요일 저녁을 책임질 예정이다.

‘혼족어플’은 8월 3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