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데뷔 10주년 맞이 추억 여행
이시언이 기억을 되살리며 데뷔 전 추억의 장소를 찾아간다.

/사진= MBC_나 혼자 산다




오늘 (26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이시언이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이시언은 데뷔 전 함께 연습실에서 동고동락하며 지냈던 친구를 만난다. 두 사람은 배고팠던 시절 배우의 꿈을 꾸며 마련했던 연습실을 찾아가지만, 기억과 달리 거리는 너무나도 변해버렸다고. 거리마다 깃든 추억들을 떠올리며 도착한 연습실도 많이 변했지만 딱 하나 변하지 않은 공간에 두 사람이 한동안 말을 잊지 못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이시언은 데뷔 전에 찍었던 오디션 영상을 재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0년이 지났음에도 대사부터 호흡까지 완벽하게 암기, 당시 영상 안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 친구를 놀라게 한다고. 또한 연습실에서의 추억을 하나하나 떠올리다 뜻밖의 에피소드를 꺼내자 친구가 황당해하며 말을 더듬는다고 해 웃픈(?)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10년 전 자신의 모든 것을 도와줬던 친구에게 보답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 드라마 데뷔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친구에게 “내가 꼭 주고 싶었어”라며 직접 고른 선물을 전달하자 친구가 울컥해 말을 잊지 못한다고. 그의 반응에 이시언도 멋쩍은 듯 농담을 건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시언의 뜻깊은 10주년 기념 추억 여행은 오늘(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26 15:05:2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