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신개념 침묵예능 ‘아이콘택트’ 8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

  • 최재경 기자
  • 2019-07-26 05:42:39
  • TV·방송
채널A의 신규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8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아이콘택트’의 3MC 강호동 이상민 신동은 눈으로 말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개념 침묵예능 ‘아이콘택트’ 8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
/사진=채널A_아이콘택트

채널A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아이콘택트’를 진행할 강호동 이상민 신동의 3인 3색 눈빛이 돋보이는 티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모두 눈물이 글썽글썽한 표정으로 시작되지만, 마무리는 유쾌한 웃음이어서 ‘눈맞춤’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를 예상하게 된다.

먼저 강호동 편은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는 말과 함께 눈물 한 방울을 흘리는 강호동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이내 강호동은 “호동이랑 눈맞춤 하실래요?”라며 앙증맞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이어 말 없이 너털웃음을 지으며 ‘눈으로 말하기’를 직접 시전한다. 한참을 눈빛과 웃음으로 말하던 그는 결국 “눈으로 말해요, ‘아이콘택트’. 침묵 예능, 안녕히 계세요”라며 입을 열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상민 편 역시 ‘눈으로 말해요’라는 자막과 함께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한 이상민의 모습이 가장 먼저 등장한다. 이어 그는 눈살을 잔뜩 찌푸리며 입술에 손가락을 대고는 조용히 하라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 그리고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고 말해, 말이 없음에도 수많은 이야기를 전달할 ‘아이콘택트’만의 매력을 예고했다.

신동 편에서도 슬픈 표정으로 눈물을 머금고 있는 신동의 얼굴을 볼 수 있다. 신동은 “눈은 말보다 강하다,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는 대사로 ‘아이콘택트’가 가진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어 눈물 자국이 사라진 얼굴의 신동은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요,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고 ‘일급 비밀’을 전달하듯 소근거려, 눈물과 말 모두 많기로 유명한 신동이 ‘아이콘택트’에서 펼칠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新)개념 ‘침묵’ 예능프로그램이다. 말이 아닌 ‘눈맞춤’이 어떻게 놀라운 감동을 자아낼지 모두를 궁금하게 하는 채널A ‘아이콘택트’는 8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